CS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 2023.04.02구글기프트카드 올바른 사용방법

    구글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려고 코드 등록을 시도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날 때가 있습니다.

    •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가 필요합니다. 세부정보를 보내주세요."
    • "코드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른 코드를 사용하거나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와 같은 오류를 해결하려면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특정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야 하는데요. 이러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소요되거나 문제 해결이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오류 및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확인이 필요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기프트카드 사용 전 확인 사항

    오류 메시지 표시 없이 정상적으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확인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 1. PC의 크롬 브라우저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코드 등록하기

    PC의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아래와 같은 환경에서 코드를 등록하면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모바일
    • PC 앱 플레이어(블루스택, 녹스 등)
    • 인앱
    확인 2. 통신사 데이터로 연결하여 코드 등록하기

    핸드폰, 태블릿 등의 기기에서 기프트카드를 사용하려는 경우 해당 기기가 일반 통신사 데이터가 아닌 와이파이에 연결되어 있으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인 3. 국내 IP로 접속하기

    VPN을 사용 중이어서 해외 IP로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한 상태에서 코드 입력을 하게 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인 4. 이미 오류가 발생한 코드인지 확인하기

    이미 오류가 한 번 발생한 코드인 경우 해당 코드로 계속해서 코드 사용을 시도하면 문제가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미 오류가 발생했다면 1시간 이상 지난 후에 다른 기기에서 다시 코드 등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 5. 구글 플레이 충전 한도 확인하기

    구글 기프트카드 하루 최대 충전 한도는 50만 원입니다. 그리고 최대 보유할 수 있는 충전 잔액도 50만 원입니다. 따라서 50만 원이 이미 충전되어 있다면 해당 금액을 전부 소진한 후 다시 충전해야 합니다.

     

    확인 6. 구글 결제 프로필 확인하기

    구글 결제 프로필이 정확하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결제 프로필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구글 결제 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3. '결제 프로필' 섹션의 정보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합니다.

    구글 페이 결제 프로필 국가가 '대한민국(KR)'로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 지속될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기

    먼저 기프트카드 관련 문제로 플레이 스토어 고객센터에 문의하려면 아래의 2가지 정보가 필요합니다.

    • 코드 일련번호를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뒷면 사진
    • 해당 기프트카드 구매 내역이 기재된 영수증

    위 2가지 정보가 준비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PC, 모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PC에서 문의하는 방법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로그인합니다.
    2. 우측 상단의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하단의 [문의하기] 메뉴를 클릭합니다.
    4. 도움이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겪고 있는 문제와 가장 비슷한 설명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6. 제시해 주는 관련 도움말을 확인해 봅니다. 도움되는 내용이 없다면 [다음 단계]를 클릭합니다.
    7. 문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후 해당 옵션에 따라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한 후 문제 상황을 설명합니다.

     

    모바일에서 문의하는 방법
    1. 구글 플레이 앱에 접속합니다.
    2. 우측 상단의 프로필 아이콘을 누릅니다.
    3. 하단의 [고객센터]를 누릅니다.
    4. 하단의 [Google에 문의]를 누릅니다.

    이후 절차는 PC에서 문의하는 방법의 4단계부터 7단계까지의 절차와 동일하게 진행하면 됩니다.

     

    전화로 문의하는 방법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234-0051입니다.


  • 2023.03.13카드결제 구매 한도

    신용카드는 2가지 종류로 결제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 카드 당 100만원까지 결제가능 (카드사 정책)

     - 다른 상품권 쇼핑몰에서 구매했다면, 한도가 같이 돌기때문에 결제 안될 수 있음

     - 신용카드는 일시불만 가능


    2. 체크카드

     - 정해진 한도 없이 결제 가능

  • 2023.03.13휴대폰 결제승인이 안나는 이유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에서 승인이 이루어져야 결제 됩니다.


    1. 통신사 가입 기간

    2. 미납, 연체 유무

    3. 휴대폰 결제 사용 이력

    4. 본인 신용도


    4가지가 모두 충족되어야 결제가 되오니, 결제가 안되신다면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아 고객센터 : 1566-0123 (오전9시~오후6시)

  • 2023.03.13상품권 대량구매도 가능한가요?

    기업 대량 납품, 이벤트 판촉용 등, 업체 대량구매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0507-1366-0282

    카카오채널 : https://pf.kakao.com/_xlFQpb

    이메일 :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1. 1
카카오톡 상담하기 네이버톡톡 상담하기